A SIMPLE KEY FOR 해외선물 거래소 UNVEILED

A Simple Key For 해외선물 거래소 Unveiled

A Simple Key For 해외선물 거래소 Unveiled

Blog Article



현물의 가격변동 위험을 줄이거나 제거하기 위해 선물시장에서 현물시장과는 반대포지션을 취하는 거래를 의미합니다. 현재 보유하고 있거나 미래의 보유 예정인 현물의 가격하락 위험을 회피하기 위하여 현물에 대응하는 선물 매도를 매도 헤지라고 합니다.

절대로 위처럼 이야기하는 거래소는 사용하시면 안된다고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등등 이외의 피해 사례는 지금도 빗발치고 있습니다. 이러한 피해 사례를 예방하기 위해서라면 과연 어떻게 해야 할까요?

불량업체 때문에 선정이 어려우시면 믿을만하고 정직한 곳에서 시작해보세요 ~

제공 종목과 관련해 엄선된 지표 이벤트 정보 제공 시장에 미치는 영향의 중요성

반대로 매도 주문시에는 지정가를 시장가보다 낮게 정합니다. 시장가격이 해외선물 대여계좌 지정가격에 도달하면 시장가주문으로 전환하게 됩니다.

선물옵션대여계좌에서 해외선물거래는 금융감독원의 승인을  받지 않은 투자상품으로, 해외에서 거래를 하더라도  환리스크, 시장리스크 등 다양한 위험이 존재합니다. 

해외 선물은 현물이 아닌 미래의 가치를 판단하여 레버리지를 얼마나 예측하고 그에 투자를 하느냐에 따라 큰 리턴을 볼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이는 거래자가 거래를 원하는 시점에 거래를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차이점은 바로 ‘증거금’ 입니다. 증거금은 쉽게 생각하면 시드머니 같이 선물 거래를 위한 투자금이라고 생각하시면 좀 해외선물 옵션 더 이해가 쉽습니다.

이렇게해서 많은분들이 피해를 보시는 경우도 있고, 위에 말씀 드렸다시피 투자자분들의 손실은 자신들의 이득입니다.

따라서 투자자들은 보다 쉽게 시장에 접근할 수 있으며 전자거래의 비중은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선물옵션에 투자하시는 만큼 대여계좌에 대한 관심도 높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해외선물거래 안전하고 나에게 맞는 대여업체 고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Report this page